본문 바로가기
Off_뚜둥이 언니의 관심사/OFF_일상 생활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하며 구글 애드센스 승인 성공 후기

by 뚜둥이 언냐 2020. 12. 22.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하며 구글 애드센스 승인 성공 후기


 

안녕하세요! 뚜둥이 언냐입니다.

 

사실 이런저런 이유로 블로그에 소홀해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와중 갑자기 날아온 메일 한통. 1주일? 2주일 전쯤에 신청했던 애드센스에서 메일이 날아왔습니다. 1일 1포 스팅을 4-5일 정도 못하고 있어 승인 거절 당할까봐 무서웠는데 다행히도 승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2020년 연말 코로나는 줄어들 기미가 보이지 않고 우울한 시기에 들은 소식이라 기분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신청을 늦게 한 편이기도 하지만 신청하기 전까지 꾸준히 1일 1포스팅하고 있었고 50개정도의 글이 게시되어 있었습니다. 까다로운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서는 여러 노하우가 있다고 들었는데 카테고리를 너무 세분화하지 말고 전문적인 포스팅이 좋다고합니다.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특성상 전문지식을 이해하기 쉽게 포스팅 하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 건강과 관련되어 질병, 검사와 관련하여 글을 많이 게시했습니다. 

솔직히 여러 방법을 동원하지 않고 초보 블로거인 만큼 꾸준히 포스팅하면서 목적에 어긋나지 않도록 노력했기 때문에 특별한 꿀팁은 없습니다.

 

 

급하게 광고 연동을 시켜 놓기는 했는데 아가 아가 한 블로그님을 키우기 위해서는 애드센스도 조금 공부해야 할 것 같아요.ㅎㅎ 공부를 언제 할 수 있을지 생각하면 아직 깜깜하지만 차근차근 조금씩 배워 정보성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만큼 방해가 되지 않게 어떻게 배치해야 좋을지 생각해보겠습니다. 

 

 

블로그를 개설하고 이제야 시작단계에 들어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방문하신 모든 분들과 꾸준히 소통해주시는 이웃님들에게도 감사드리고 앞으로 양질의 포스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구독,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